“흔들리지 않는 탄력각 강조”

“흔들리지 않는 탄력각 강조”

입력 2018-11-28 17:16
수정 2018-11-28 18: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24회 서울광고대상-고객만족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자음생에센스’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라인인 자음생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설화수만의 까다로운 안목으로 골라낸 최상의 인삼의 뿌리, 잎, 줄기, 꽃과 씨앗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혁신기술로 추출해내 피부에 그대로 전달합니다.
이희복 전무
이희복 전무
이번 광고는 2014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설화수가 추구하고 있는 ‘전통문화의 현대적 재해석’이란 방향 하에 제작했습니다. 한국 전통 색인 오방색을 현대적인 형태와 결합한 김수자 작가의 작품을 통해 한국만의 색상을 보여줌과 동시에 제품의 핵심 베네핏인 ‘어느 각도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탄력각’을 상징화했습니다. 또한 설화수 모델인 송혜교의 당당하고 자신 넘치는 표정과 빈틈없이 탄탄한 아름다움을 통해 직접적인 제품 효과를 강조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설화수 브랜드와 자음생에센스를 사랑하고 아껴준 모든 분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이희복 전무



2018-11-29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