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하이카다이렉트(이하 하이카다이렉트)가 2014년을 맞아 운전자의 안전까지 고려한 운전자보험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하이카다이렉트 운전자보험’은 월 1만원 수준의 부담 없는 보험료로 교통사고 법률비용 및 교통상해뿐만 아니라 일반상해까지 포함한 12가지 담보를 보장하는 순수 보장성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과 3년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은 담보 가입금액과 가입자 범위에 따라서 경제형, 기본형, 고급형과 남자개인형, 여자개인형, 부부형으로 나뉜다. 보험료는 3년 만기 상품에 경제형으로 가입 시 남성개인형의 경우는 월 9,870원, 부부가 함께 보장 받는 부부형은 월 16,600원 수준이며, 이를 일시납 조건으로 가입하면 보험료가 9.7% 정도 더 저렴해진다.
또한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초회보험료 뿐만 아니라 분납보험료(12회납/ 36회납)까지 모두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하이카다이렉트 관계자는 “현대해상의 검증된 ‘하이카 서비스’와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의 강점만을 모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가치를 구축하고 있다”며 “이번 운전자보험의 출시로 보다 안전한 자동차생활을 위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 또는 대표전화(1577-1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