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브리핑] ‘유후와 친구들’ 등 토종 5형제 글로벌 캐릭터 육성

[모닝 브리핑] ‘유후와 친구들’ 등 토종 5형제 글로벌 캐릭터 육성

입력 2010-06-01 00:00
수정 2010-06-01 00: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트라는 31일 서울 서초구 염곡동 본사에서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토종 캐릭터, 세계로 간다’ 사업 출범식을 가졌다. 이 사업에 참여하는 토종 캐릭터로는 ▲유후와 친구들 ▲캐니멀 ▲드림킥스 ▲뚱 ▲깜부 등이다. ‘토종 캐릭터 5형제’는 앞으로 해외 라이선스 수입 파트너의 발굴과 라이선싱 상담 주선, 세계 주요 전시회 홍보 등에서 코트라 등 3개 기관의 지원을 받는다.

김경두기자 golders@seoul.co.kr

2010-06-01 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