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2010 상반기 히트상품]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개성있는 뒤태… 공간 넉넉

‘스포티지R’는 ▲기아차의 패밀리룩을 반영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블랙베젤 헤드램프 등이 강인하고 스포티한 앞모습을 ▲전고 후저의 루프라인, 독특한 C필러, 걸윙 타입 아웃사이드 미러, 18인치 대구경 휠이 역동적이고 당당한 옆모습을 ▲직선의 단순함을 응용한 라인과 세련된 리어콤비램프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뒷모습을 연출했다. 기존 스포티지보다 전장 90㎜, 전폭 35㎜, 축거 10㎜를 키워 실내 공간이 넉넉하다.
이미지 확대


전 모델에 ▲급선회, 급가속, 급제동 시 능동적으로 주행안정성을 확보하는 차체자세제어장치(VDC) ▲액티브 헤드레스트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등이 장착됐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