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엔크린’

[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엔크린’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보너스 카드로 다양한 혜택 제공

1995년 10월 선보인 ‘엔크린(EnClean)’은 2006년 휘발유 성능향상제 분야에서 앞선 기술을 지닌 Afton에서 개발한 최첨단 청정제를 도입했다.
이미지 확대


SK에너지는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SK주유소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2008년 6월부터는 무비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주유한 고객 중 매일 주유소 현장 응모 당첨자 2000명, 엔크린닷컴 응모 당첨자 1500명에게 영화 예매권과 콜라·팝콘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SK에너지가 운영하는 자동차 생활 포털사이트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현재 회원수가 9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