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한마디로’

2010년 ‘T’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정과 의지, 자신감과 경쟁력을 전하고자 ‘한마디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캠페인 슬로건 ‘한마디로’는 T가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의 의지와 열정을 나타내며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나는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바로 T라는 자신감을 표현한다. 재미 요소를 가미한 에피소드 캠페인을 통해 T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한 ‘한마디로’ 전달하고 있다.

T는 지난해 4월부터 ‘T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위크&T’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