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롯데 브로슈어 뉴욕서 금상

[경제플러스] 롯데 브로슈어 뉴욕서 금상

입력 2010-06-29 00:00
수정 2010-06-29 00: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롯데그룹은 자사 홍보 브로슈어가 뉴욕에서 열린 세계적 권위의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브로슈어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그룹은 ‘하나의 세상, 하나의 열정’이라는 주제 아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그룹의 비전과 열정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부각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표현 기법과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했다. 올해 20회째를 맞은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머큐리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 홍보물 관련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2010-06-29 10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