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롯데 브로슈어 뉴욕서 금상

[경제플러스] 롯데 브로슈어 뉴욕서 금상

입력 2010-06-29 00:00
수정 2010-06-29 00: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그룹은 자사 홍보 브로슈어가 뉴욕에서 열린 세계적 권위의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브로슈어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그룹은 ‘하나의 세상, 하나의 열정’이라는 주제 아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그룹의 비전과 열정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역동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부각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표현 기법과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했다. 올해 20회째를 맞은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머큐리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 홍보물 관련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2010-06-29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