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기획상 -kdb산업은행 ‘개인 자산관리도 이제’

[제16회 서울광고대상] 기획상 -kdb산업은행 ‘개인 자산관리도 이제’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개인금융 서비스의 잠재력 강조”

이미지 확대
김영식 홍보실장
김영식 홍보실장
일반 국민은 산업은행 하면 여전히 기업을 상대로 대한민국의 산업을 키워온 특별한 은행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수상작은 이러한 선입견을 과감히 조정해보려고 노력한 작품입니다.

직업과 성향이 다른 가지각색의 사람들일지라도 자신의 자산만큼은 믿음직하고 전문적인 은행인 kdb산업은행에 맡긴다는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즉, 이 땅의 수많은 산업을 키워온 산업은행이기에 그 특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자산을 키워가겠다는 의지와 각오를 담아냈습니다. 아울러 기업금융에서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금융에서도 특유의 금융서비스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잠재력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2010년을 민영화 원년으로 삼은 산업은행은 본 광고를 통해 기존의 기업금융 전문은행의 이미지를 벗고 개인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였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한컴
광고대행사 한컴


아무쪼록 kdb산업은행이 기업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고객들에게도 더욱 유익한 은행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0-11-25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