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대학부문 최우수상 -한양대학교 ‘한양 100년의 꿈이여, 세계일류로 나아가라’

[제16회 서울광고대상] 대학부문 최우수상 -한양대학교 ‘한양 100년의 꿈이여, 세계일류로 나아가라’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글로벌 명문대학의 비전 담아”

이미지 확대
박희호 홍보팀장
박희호 홍보팀장
한양대학교는 ‘New Hanyan g 2020’이라는 중장기 발전계획을 세우고 세계 100대 대학으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39년에 맞이할 개교 100주년.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든 한양인의 자부심과 긍지가 ‘한양 100년의 꿈’을 실현시켜 세계 속의 한양대학교로 우뚝 설 것입니다.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명문대학을 넘어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도약하는 한양대학교의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한양의 돛을 달고 파란 바다를 가르며 세계를 향해 전진하는 배의 이미지를 통해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양인의 뜨거운 열정과 대한민국을 세계 일류 국가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현하였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애드씨케이
광고대행사 애드씨케이


‘한양 100년의 꿈이여, 세계 일류로 나아가라’라는 카피는 대한민국 근대화를 이끌어온 한양의 저력을 세계와 미래를 움직여나가는 원동력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가 대한민국 성장동력의 역할을 뛰어넘어 세계와 미래를 이끌어가는 성장동력으로 도약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2010-11-2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