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환경부문 최우수상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아름다운 동행’

[제16회 서울광고대상] 환경부문 최우수상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아름다운 동행’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자연이 준 생활의 혜택에 감사”

이미지 확대
강봉기  경영지원본부장
강봉기
경영지원본부장
이번 광고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방폐물관리공단의 순수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 공단은 무엇보다 자연이 우리에게 준 생활의 혜택에 감사합니다. 글로벌 기술로 인간과 자연을 보호하고 더 맑은 하늘과 더 깨끗한 공기, 더 푸른 자연을 통해서 모두가 행복해지는 우리를 만드는 것을 임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임무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 세대뿐 아니라 후대에까지 계속해서 이어질 안전하고 항구적인 약속이기에 ‘자연과의 동행’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지난 30여년간 원자력발전, 병원의 암 진단 및 치료, 산업체 비파괴 검사 등을 통해 우리는 생활의 윤택함과 편리함을 얻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생활과 산업활동 이면에는 필연적으로 방사성폐기물이 생겨났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대행사 한국언론진흥재단


우리 공단은 방사성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세계 최고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술개발에 힘써 인간과 자연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국민이 방사성폐기물관리에 관해 안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국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을 것입니다.

2010-11-25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