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플러스] 현대차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자동차플러스] 현대차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입력 2010-12-25 00:00
수정 2010-12-25 00: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자동차는 다음 달 3일부터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는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대전 등 6개 광역시의 대형 시승센터에서 시범 운영된다. 이 서비스는 ‘Any time, Wherever you are’(언제든 당신이 어디에 있든)라는 서비스 컨셉트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예약한 차를 가지고 가 전문 직원이 방문하는 고객 맞춤형 시승 서비스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는 수입차 업체에서도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인 서비스이며, 다양한 고객 감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0-12-25 1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