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1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1-06-23 00:00
수정 2011-06-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 생각들 실현

‘생각대로 T’는 기업과 고객의 소통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각들을 실현해주는 브랜드를 지향한다.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2008년 ‘되고송’을 중심으로 ‘생각대로 캠페인’, 2009년 생각이 이뤄지는 주문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에 이어 지난해에는 ‘생각대로 T 콸콸콸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미지 확대
최근엔 T의 슬로건을 ‘현실을 넘다’로 정하고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4세대 이동통신 LTE 시대를 맞아 현실보다 더 놀라운 현실을 체험하게 해주고 싶어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2011-06-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