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5년 연속 1위

G마켓,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5년 연속 1위

입력 2011-08-29 00:00
수정 2011-08-29 1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G마켓(www.gmarket.co.kr)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G마켓은 자사가 식품과 생활용품의 온라인 판매 확대를 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영세상인의 판로 확장을 위해 수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G마켓은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축하글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쇼핑지원금 5만원을 지원한다. 또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 무료배송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한국생산성본부는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마케팅 활동 등을 조사해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발표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