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금강제화

[추석선물특집] 금강제화

입력 2011-09-02 00:00
수정 2011-09-02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슈즈 등 30여개 패션브랜드 골라보세요

금강제화는 금강 상품권으로 구매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마련했다. 슈즈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아웃도어 의류, 신사복 등 패션 의류와 핸드백, 지갑, 벨트, 액세서리 등의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30여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


금강 상품권은 수도권은 물론 전국 130개 도시 400여개 매장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금강제화, 랜드로바, 피지에이 투어(PGA TOUR) 및 백화점 매장, 대리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는 5만∼50만원 선.

직장 생활을 하는 중·장년층 남성들을 위해서는 고급 클래식 슈즈 헤리티지 세븐이 적당하다. 활동하기에 편리하고 신었을 때 가벼운 느낌을 좋아하는 주부들에게는 컴포트 슈즈가 알맞다. 바이오 소프는 부드러운 양가죽과 뛰어난 쿠션감이 느껴지는 내피를 사용한 모카 슈즈를 내놓았다.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올 시즌 많은 여성에게 사랑받고 있는 옥스포드 슈즈도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레노마는 부드러운 연질창을 사용해 만든 베이지 컬러의 옥스포드 슈즈를 내놓았다.

브루노말리의 지퍼돌이 지갑은 염소가죽을 소재로 해 촉감이 부드럽다. 쿠보백은 사용하는 사람이 넣는 내용물에 따라 가방 모양이 자연스럽게 잡히는 형태로 출시되자마자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포멀한 룩에는 클래식하게, 캐주얼한 룩에는 자연스럽게 소화시킬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서로 다른 느낌의 컬러를 매치시킨 쿠보 컬러블록도 선보였다.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지갑의 경우 선물을 주고받는 사람 모두에게 큰 부담이 없어 인기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오상도기자 sdoh@seoul.co.kr

2011-09-0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