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갤럭시SⅡ’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갤럭시SⅡ’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화질·초슬림… 5개월만에 1000만대 판매

‘갤럭시SⅡ’는 출시 한 달 만에 밀리언셀러 등극에 이어 5개월 만에 텐밀리언셀러(10 00만대 판매)를 달성했다. 지난 4월 출시된 후 하루 6만대, 1분에 50대꼴로 팔린 셈이다.

이미지 확대
최고의 스마트폰 사용환경과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며, 4.3인치의 고화질 슈퍼아몰레드플러스를 탑재해 보는 즐거움을 준다.

8.9㎜ 초슬림 디자인은 실용성과 함께 휴대성도 갖췄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감성적인 접근법은 제품 인기몰이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