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종합음료회사로 2018년 매출 7조 달성”

롯데칠성음료 “종합음료회사로 2018년 매출 7조 달성”

입력 2011-10-05 00:00
수정 2011-10-05 00: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통합법인 출범식

“이번 합병은 롯데칠성음료가 2018년 매출 7조원의 종합음료회사라는 비전을 달성하는 데 있어서 큰 시너지를 낼 것이다.”

이미지 확대
4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통합 롯데칠성음료 출범 기념식’에서 이재혁(왼쪽 일곱번째) 대표이사가 임직원과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4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통합 롯데칠성음료 출범 기념식’에서 이재혁(왼쪽 일곱번째) 대표이사가 임직원과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지난 1일자로 롯데주류를 합병하면서 종합음료회사로 거듭난 롯데칠성음료의 이재혁 대표가 4일 열린 통합법인 출범 기념식에서 이 같은 포부를 밝혔다.

기념식은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본사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대표는 통합기념사를 통해 “원활한 합병을 위한 임직원들의 전략적 사고와 상호 간의 긴밀한 협력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1-10-0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