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KBL과 10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은 시즌 개막을 맞아 개최된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미디어데이 행사에 앞서 최기의 KB국민카드 사장, 한선교(오른쪽) KBL 총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KB국민카드는 내년 4월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되는 ‘2011-2012 KB국민카드 프로농구’ 기간 동안 대회 공식 명칭을 포함해 KBL 10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권 등의 권리를 갖게 된다.
2011-10-1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