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작품설명] 생생함 전달하고자 카피를 사투리로”

제17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작품설명] 생생함 전달하고자 카피를 사투리로”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제 스마트기기의 대중화와 그에 따른 콘텐츠의 확산으로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생활문화의 가능성을 만날 수 있게 되는 시대로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런 측면에서 이번 광고는 문화생활과 동떨어져 있을 것 같은 일상 생활 속에서의 찰나를 잡아내고자 했고 최대한 리얼리티를 살려 소비자의 공감대를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 결과 실제 수산시장에서 어머니들이 바쁜 와중에도 짬을 내어 휴대전화로 문화 생활을 즐기는 순간이 소재로 사용되었고 카피를 표현할 때도 광고 속 어머니들의 입장에서 보다 생생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사투리로 표현했습니다.

SK마케팅앤컴퍼니 김현주 본부장



2011-11-23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