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위기 공감대 형성… 녹색성장 실현”

[제17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위기 공감대 형성… 녹색성장 실현”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K이노베이션 ‘지구를 혁신하다’ 시리즈

이미지 확대
서영준 홍보팀장
서영준 홍보팀장


SK이노베이션은 그동안 국내 대표 에너지 기업으로서 쌓아온 정유사업, 석유화학, 윤활유 등 기존 에너지 관련 기술과 함께, 미래형 녹색 에너지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경제의 신성장동력 개발에 앞장서고 이를 통해 국가와 사회의 미래 발전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새로운 ´저탄소 녹색성장´을 실현하겠다는 청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SK이노베이션의 기업철학을 전하기 위해 최근 전 세계적으로 위기감이 높아지고 있는 지구온난화 문제에 주목하면서 녹색 성장에 대한 저희의 새로운 의지를 선포하는 광고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위기에 처한 북극곰을 진솔하게 보여주고, 현재 지구가 처한 위기에 대한 공감대를 공유하는 화법을 보여드린 광고들은 큰 호응을 얻게 되었고 SK이노베이션의 새로운 기업철학에 대하여 많은 분들의 지지와 응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SK마케팅앤컴퍼니
광고대행사 SK마케팅앤컴퍼니


앞으로도 SK이노베이션은 기술기반의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하고 더 나아가 지구의 새로운 혁신을 위한 결실을 이루겠습니다.

2011-11-23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