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기업 지원 통해 일자리 창출 기여”

[제17회 서울광고대상-기업PR상] “기업 지원 통해 일자리 창출 기여”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IBK기업은행 ‘IBK참좋은카드’편

이미지 확대
손현상 홍보부장
손현상 홍보부장
IBK기업은행은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사회의 큰 걱정거리 중 하나인 취업난에 초점을 맞춰 기업 지원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IBK의 공공적 역할을 국민 여러분께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개인고객의 소중한 예금은 IBK기업은행을 통해 큰 기업을 비롯하여 수많은 중소기업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우리나라 기업이 활성화되고 성장하면 결국 일자리 창출이라는 긍정적 효과를 내기 때문에, 우리 사회의 모든 구성원들이 유기적으로 Win-Win할 수 있는 길이기도 합니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기업PR 광고에 이러한 점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여 단순히 기업을 포장하여 홍보하는 데 끝나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에 꼭 필요한 공익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알렸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광고대행사 대홍기획


이렇게 고객에게 더 가까이 가려는 노력을 인정해 주시어 IBK기업은행은 국민 여러분께 더 사랑받는 은행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IBK기업은행이 되겠습니다.



2011-11-23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