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증권 ‘삼성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이미지 확대
김범성 상무
김범성 상무
‘삼성 POP 골든에그 어카운트’ 캠페인은 과거 전통적인 자산배분에서 한걸음 나아간 ´성장형 자산배분´과 ´안전자산 투자´ 철학을 결합한 새로운 솔루션을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은퇴를 준비하는 베이비 부머들이 안전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선정된 광고는 요즘같이 어렵고 급변하는 투자환경에서 고민하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거대한 골든에그 형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이외에도 삼성증권은 올해 상반기 ´부(富)의 원칙´을 지키고 계신 고객들을 ‘크리에이티브 리치’라는 신조어로 정의하고, 이렇게 특별한 고객님들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언자 역할에 충실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철학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평생 함께할 수 있는 자산관리의 동반자이자 조언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11-23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