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공공(환경) 부문 우수상] “자연과 감동적인 하모니를”

[제17회 서울광고대상-공공(환경) 부문 우수상] “자연과 감동적인 하모니를”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기업PR-감동적인 하모니’편

이미지 확대
이철호 홍보실장
이철호 홍보실장
‘감동적인 하모니’편은 안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자연과 함께 하모니를 이루어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우리 공단의 굳은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라의 모든 소리가 하나 될 때 감동의 멜로디를 이루듯 항상 안전하고 투명한 기술로 환경과 인간 보호에 앞장서겠다는 마음입니다.

우리 공단은 방사성폐기물의 안전관리를 통해 인간과 자연을 보호하고 더 맑은 하늘과 더 깨끗한 공기, 더 푸른 자연을 만들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우리를 만드는 것을 임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무엇보다 자연이 우리에게 준 생활의 혜택에 감사하고 그것을 지켜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삼우애드컴
광고대행사 삼우애드컴


원자력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방사성폐기물을 안전하고 투명하게 전문적으로 관리하여 국민생활의 안전과 환경보전에 이바지하는 것이 우리 공단의 핵심 임무이자 책임입니다. 공단 모든 임직원들은 방사성폐기물을 안전하게 관리하여 자연과 인간 모두에게 아름다운 하모니가 이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2011-11-23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