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한방 에센스의 우수성 표현”

[제17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한방 에센스의 우수성 표현”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이미지 확대
이희복 홍보팀장
이희복 홍보팀장
설화수는 전통 한방의 지혜와 상생을 기본 철학으로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여 하나하나의 제품 속에 설화수만의 철학과 한방 과학을 담았습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설화수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황기 성분의 촉촉함이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맥문동과 감초 추출물이 여러 한방 성분들을 조화롭게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피부를 외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건강함을 선사합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깊고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들의 효과를 높여줍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윤조에센스 광고는 이 모든 기능과 더불어 피부와 마음의 균형을 바로잡아 윤을 끌어내는 상생을 실현하는 설화수의 상징으로서 한방 에센스의 우수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풍부하게 윤기가 흐르는 에센스의 제형이 제품에서부터 고귀하게 뻗어 나오는 이미지를 연출하여 몸과 마음에서부터 깊은 윤을 끌어내어 전해지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격 높은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2011-11-23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