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2011 하반기 히트상품] ‘기능·디자인·가격’ 3박자… 소비자 유혹

입력 2011-12-22 00:00
수정 2011-12-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울신문은 2011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15개 상품을 뽑았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제대로 읽고 이를 상품에 잘 반영했다. 유익하고 다양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등 소비자를 유혹할 만한 매력 포인트를 갖췄다. 선정된 상품을 소개한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1-12-22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