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Ⅱ’

[2011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갤럭시SⅡ’

입력 2011-12-22 00:00
수정 2011-12-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화질·초슬림… 국내 400만대 판매

‘갤럭시SⅡ’는 출시 한 달 만에 밀리언셀러 등극에 이어 6개월 만에 국내 누적판매 400만대를 돌파했다.

이미지 확대
최고의 스마트폰 사용환경과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며 4.3인치의 고화질 슈퍼아몰레드플러스를 탑재해 ‘보는 즐거움’을 준다. 8.9㎜ 초슬림 디자인은 실용성과 함께 휴대성도 놓치지 않았다. 특히 화이트와 핑크 색상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삼성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전개하며 고객의 삶을 풍성하고 의미 있게 만들어 주고자 주력하고 있다.



2011-12-22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