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발수코팅워셔’ 출시

불스원 ‘발수코팅워셔’ 출시

입력 2011-12-28 00:00
수정 2011-12-28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불스원은 겨울철 위험한 상황들에 대비해 안전운행을 할 수 있도록 신제품 ‘Rain Ok 발수코팅워셔’를 출시했다.

발수코팅워셔는 차의 유리 세정은 물론 발수코팅 기능까지 겸비한 윈도 워셔액으로 겨울철 차량 앞유리에 성에가 끼었을 때 쉽게 제거해주고 주행 시 흙탕물이 튀었을 때도 바로 제거돼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일반 워셔액의 어는 점이 영하 25도 정도인데, 이 제품은 영하 32도까지 얼지 않아 겨울철 결빙의 위험이 없고 유리에 생긴 성에를 쉽게 녹여준다. 또 눈이 녹아 고여 있는 흙탕물이 앞유리에 튀는 위급한 상황에서도 발수코팅 효과로 인해 와이퍼 작동 없이 저절로 사라지게 돼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해 준다.

한편 불스원에서는 신제품 ‘RainOk 발수코팅워셔’ 외에도 스프레이체인, 강력제설제 눈쓸이, 김서림방지 스프레이 등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1-12-28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