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1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38회 ATW 광고대상(Air Transport World Ad Awards) 시상식에서 광고부문 최고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ATW 광고 대상은 1964년에 창간한 항공업계 최고 권위의 월간지인 ATW 매거진에 매년 게재된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총 13개 부문에서 금상과 은상을 선정하며, 그중 단 하나의 광고가 전 세계 ATW 독자들에 의해 ‘올해의 광고상’으로 선정된다. 이번 수상 광고 시안인 ‘노리개’는 미주 지역에서 2011년 실시한 광고로, 아시아나 특유의 컬러인 색동을 담아 동양의 미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노선 네트워크를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2-02-1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