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重 신입사원·부모 초청 애사심 고취

두산重 신입사원·부모 초청 애사심 고취

입력 2012-02-14 00:00
수정 2012-02-14 00: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000명 견학… 경영비전 공유

두산중공업이 13일 신입사원 부모들을 초청해 경남 창원 공장 등을 견학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미지 확대
13일 두산중공업 신입사원 가족들이 경남 창원공장 홍보관을 방문해 생산설비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두산그룹 제공
13일 두산중공업 신입사원 가족들이 경남 창원공장 홍보관을 방문해 생산설비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두산그룹 제공
신입사원 423명과 부모 등 10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신입사원들의 애사심을 높이고 가족들이 회사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200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이번 행사에서 신입사원 가족들은 창원 터빈 공장과 원자력 공장, 기숙사 등을 둘러봤다.

박지원 두산중공업 사장은 견학을 전후해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린 오찬 행사에서 “자녀들을 훌륭한 인재로 키워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사람이 미래’라는 인재철학을 바탕으로 자녀들을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로 더 크게 키우겠다.”고 말했다.

신입사원 가족들은 이와 함께 두산중공업의 경영 현황과 비전을 공유하고 대화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2-02-1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