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세계박람회] 롯데칠성음료 - 진행요원에 각종 음료 단독 제공

[2012 여수세계박람회] 롯데칠성음료 - 진행요원에 각종 음료 단독 제공

입력 2012-02-24 00:00
수정 2012-02-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카콜라 대신 칠성사이다’

현재 4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는 3개월간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30~40개 브랜드의 제품을 고루 선보일 수 있어 자못 기대가 크다.

탄산음료 ‘밀키스’와 캔커피 ‘레쓰비’가 러시아나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롯데칠성의 이름을 떨치기에는 아쉬운 점이 많았다.

박람회 준비 기간 및 행사 기간 동안 1만여 진행요원들의 갈증 해소를 독점적으로 책임지게 됐으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다.

생수 브랜드 ‘아이스’와 캔커피 ‘칸타타’를 주력 제품으로 제공해 한국 음료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칠성사이다’로 코카콜라밖에 모르는 외국인들의 입맛을 잡겠다는 각오도 있다.

롯데칠성음료 이영구 영업전략부문장은 “여수세계박람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게 돼 기쁘다.”면서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기여해 글로벌 종합음료회사로서의 기반을 다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2-24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