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수세계박람회] 광주은행 - 첫 공식 후원사… 흥행 조성 앞장

[2012 여수세계박람회] 광주은행 - 첫 공식 후원사… 흥행 조성 앞장

입력 2012-02-24 00:00
수정 2012-02-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주은행은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기원을 위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고 있다. 여수세계박람회 첫 번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만큼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적극 나서고 있는 것이다.

광주은행은 공식 마스코트인 ‘여니(Yeony)·수니(Suny)’의 대형 인형을 본점과 여수지점에 상설 전시해 지역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어린이들과 일반인들이 여니·수니 마스코트 앞에서 기념 촬영하는 포토존으로 자리를 잡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40여개 광주은행 전 영업점에는 엑스포 플래카드를 내걸어 엑스포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아울러 광주은행 광고시안과 상품안내장 등 광주은행의 모든 홍보물에도 빠짐없이 엑스포 홍보와 공식 후원은행 로고가 들어가 있다.

광주은행은 엑스포가 열리는 해인 올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해 8월 입장권 2012장을 구매한 데 이어 지난달에는 추가로 4억원어치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광주은행은 지난해 하반기에 이어 2회 연속 전국 경영전략회의를 여수에서 개최했다.

여수 최종필기자

choijp@seoul.co.kr

2012-02-24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