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울렛 파주점 27일 그랜드 오픈

롯데아울렛 파주점 27일 그랜드 오픈

입력 2012-04-27 00:00
수정 2012-04-27 00: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5개 인기브랜드+구두·캐주얼브랜드 입점 영패션동 완공

경기 파주시 문발동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이 영(Young)패션동 공사를 마치고 27일 그랜드 오픈한다.

이미지 확대
영패션동에는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CC콜렉트, 주크, 나이스크랍 등 35개의 국내 인기 영패션 브랜드가 입점한다. 또 2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구두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초콜릿 카페인 루시까또가 들어왔고 지오다노, 엠폴햄, 흄, 잭앤질 등 10∼20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도 선보인다.

이로써 파주점은 업계 최대 규모인 213개 브랜드를 갖추는 한편 영업면적 3만 5428㎡(1만 717평)의 국내 최대 규모 아웃렛의 면모를 완성했다.

파주점은 7개의 강의실로 구성된 문화센터에서 ‘아빠와 함께 도자기 만들기’ ‘주말 특별요리 강좌’ 등을 진행하고, 국내 아웃렛으로는 처음으로 갤러리도 마련해 체험형 전시를 할 예정이다. 대형서점과 헤어숍, VIP 고객을 위한 고객라운지도 조성된다.

지난해 12월 개장 이후 파주점을 다녀간 고객은 250만명에 이른다. 전체 고객 중 20~30대 고객의 매출 구성비는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가족단위 고객은 일반 점포에 비해 3배 이상 높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4-2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