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입력 2012-05-16 00:00
수정 2012-05-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페르노리카코리아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15일 양주 임페리얼과 시바스리갈 등을 판매하는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한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론칭행사에서 한 여성 도우미가 술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류재림기자 jawlim@seoul.co.kr
15일 양주 임페리얼과 시바스리갈 등을 판매하는 위스키업체인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진행한 ‘2012 위 네버 고 얼론’ 캠페인 론칭행사에서 한 여성 도우미가 술병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류재림기자 jawlim@seoul.co.kr



2012-05-16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