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타일 발표회 열어 주거문화 선도

삼성물산은 해마다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 등을 열어 주거상품을 제안하고 미래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주거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무결점팀’을 운영하고 주거성능연구소도 지었다. 또한 에너지 제로 주택인 ‘그린투모로우’를 통해 친환경·에너지 기술을 연구·개발하고 이를 실제 주택에 적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래미안의 ‘래미안헤스티아’ 서비스는 주거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물산은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 각종 경로로 취합된 소비자 민원을 통합 관리해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2012-09-2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