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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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 발표회 열어 주거문화 선도

삼성물산은 해마다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 등을 열어 주거상품을 제안하고 미래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 주거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무결점팀’을 운영하고 주거성능연구소도 지었다. 또한 에너지 제로 주택인 ‘그린투모로우’를 통해 친환경·에너지 기술을 연구·개발하고 이를 실제 주택에 적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래미안의 ‘래미안헤스티아’ 서비스는 주거서비스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물산은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 각종 경로로 취합된 소비자 민원을 통합 관리해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2012-09-20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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