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2012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입력 2012-09-20 00:00
수정 2012-09-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샴푸하듯 ‘쉽고 빠른 거품염색’ 인기

‘미쟝센’은 샴푸·린스 등의 헤어케어 제품부터 왁스·젤 등의 스타일링 제품, 남녀 염색약의 컬러링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의 제품을 갖춘 헤어전문 브랜드다.

성분에 따라 용기 색깔이 구분돼 있다. ▲잘 끊어지는 머리를 위한 ‘레드컬러’ ▲부스스한 모발용인 ‘핑크컬러’ ▲100% 천연 식물 추출 성분으로 만든 ‘그린컬러’ ▲힘없이 늘어지는 모발을 위한 ‘퍼플컬러’ ▲윤기 없는 머리를 위한 ‘골드컬러’ 등 머리 특성에 맞게 색깔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엔 손으로 발라 샴푸하듯 쉽고 빠르게 염색할 수 있는 미쟝센 ‘쉽고 빠른 거품염색’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2-09-20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