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서울광고대상-본상] 마케팅상-KB금융그룹 ‘스마트금융-손연재’편

[제18회 서울광고대상-본상] 마케팅상-KB금융그룹 ‘스마트금융-손연재’편

입력 2012-11-20 00:00
수정 2012-11-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 금융 표현”

KB금융그룹은 국민의 더 큰 내일을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스마트 금융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KB의 노력과 성과를 한국 리듬체조 역사상 세계 5위의 쾌거를 거둔 손연재 선수를 통하여 표현함으로써 KB스마트 금융은 대한민국 대표 스마트 금융임을 보여 드리고자 하였습니다.

광고대행사 김앤에이엘
광고대행사 김앤에이엘
김진영 KB금융그룹 팀장
김진영 KB금융그룹 팀장
KB금융그룹은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하여 그룹 및 계열사에 스마트 금융 전담 조직 운영, 스마트폰 전용상품 개발, 그룹통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 서비스 개발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10월 출시된 KB금융그룹 통합 애플리케이션은 은행, 카드, 증권 등 각 사의 상품 정보와 부가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마케팅상 수상은 그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받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국민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고 성장하는 KB금융그룹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2012-11-20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