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냄비 체험관 기증

구세군 냄비 체험관 기증

입력 2012-11-27 00:00
수정 2012-11-27 01: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독일 주방용품 기업 휘슬러코리아가 26일 서울광장에서 개최한 구세군 자선냄비 체험관 기증식에서 구세군 관계자들과 어린이들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관람차’를 주제로 만든 자선냄비 체험관은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놀이와 기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코리아는 2010년부터 해마다 자선냄비를 기증해 왔다.  도준석기자 pado@seoul.co.kr
독일 주방용품 기업 휘슬러코리아가 26일 서울광장에서 개최한 구세군 자선냄비 체험관 기증식에서 구세군 관계자들과 어린이들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관람차’를 주제로 만든 자선냄비 체험관은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놀이와 기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코리아는 2010년부터 해마다 자선냄비를 기증해 왔다.
도준석기자 pado@seoul.co.kr
독일 주방용품 기업 휘슬러코리아가 26일 서울광장에서 개최한 구세군 자선냄비 체험관 기증식에서 구세군 관계자들과 어린이들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관람차’를 주제로 만든 자선냄비 체험관은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놀이와 기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휘슬러코리아는 2010년부터 해마다 자선냄비를 기증해 왔다.

도준석기자 pado@seoul.co.kr



2012-11-27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