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반기 히트상품] 트렌드 읽어 소비자 사로잡았다

[2012 하반기 히트상품] 트렌드 읽어 소비자 사로잡았다

입력 2012-12-21 00:00
수정 2012-12-2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신문 선정 ‘2012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18개 상품 뽑혀

이미지 확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가 널리 보급되면서 하루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많은 상품 정보들이 쏟아져 나온다. 서울신문이 뽑은 18개 히트상품은 이처럼 트렌드 변화에 따른 경쟁의 시대에 차별화된 품질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전작보다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갤럭시 노트Ⅱ’, 천연과일의 맛을 살리고 각종 비타민을 첨가한 ‘델몬트 콜드’, 데이터 트래픽이 급증해도 속도가 변함없는 ‘SKT LTE 서비스’, 소액 예금에도 고금리를 주는 ‘KB Star*t 통장’ 등 독특한 매력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2-12-21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