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2012 하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입력 2012-12-21 00:00
수정 2012-12-2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강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윤기있게

라네즈는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의 욕구를 끊임없이 연구와 발전을 통해 반영해온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다.

아모레퍼시픽은 수분 유지를 돕는 미네랄을 최적의 비율로 처방해 만든 ‘옵티말 미네랄 워터’를 바탕으로 과학적 수분관리 시스템인 워터 펌프 시스템을 개발, 라네즈를 대표하는 워터뱅크 라인의 핵심 기술을 이뤘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강력한 수분 공급과 풍부한 사용감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롱래스팅 수분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옵티말 미네랄 워터와, 수분 순환을 도와주는 워터 펌프 시스템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주고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항산화 효능과 자극 완화 효능이 있는 포도씨 오일과 망고씨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공급해준다.



2012-12-21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