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잡티 감추고 촉촉하게

얼굴 잡티 감추고 촉촉하게

입력 2013-02-27 00:00
수정 2013-02-27 00:2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6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롯데백화점 본점 베네피트 매장에서 도우미들이 신개념 에센스 메이크업 스틱인 ‘페이크 업’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크 업은 에센스와 컨실러가 하나로 결합된 스틱형 메이크업 제품으로, 얼굴의 잡티를 감춰주는 동시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6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롯데백화점 본점 베네피트 매장에서 도우미들이 신개념 에센스 메이크업 스틱인 ‘페이크 업’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크 업은 에센스와 컨실러가 하나로 결합된 스틱형 메이크업 제품으로, 얼굴의 잡티를 감춰주는 동시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6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롯데백화점 본점 베네피트 매장에서 도우미들이 신개념 에센스 메이크업 스틱인 ‘페이크 업’을 선보이고 있다. 페이크 업은 에센스와 컨실러가 하나로 결합된 스틱형 메이크업 제품으로, 얼굴의 잡티를 감춰주는 동시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013-02-27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