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페스트 11개 본상 석권

애드페스트 11개 본상 석권

입력 2013-03-22 00:00
수정 2013-03-22 00: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 역대 최다 수상

제일기획이 아시아 광고제 중 하나인 ‘2013아시아태평양 광고페스티벌(AD-FEST·애드페스트)에서 금상 7개, 은상 2개, 동상 2개 등 총 11개의 본상을 받아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21일 밝혔다.

광고 작품 중 하나인 삼성전자 인사이트 캠페인은 필름 부문에서 금상 1개, 필름 크래프트 부문에서 금상 3개를 받아 모두 4개의 금상을 받았다. 이 캠페인은 앞을 볼 수 없는 시각장애인들에게 사진을 가르치고 온·오프라인에서 전시회를 여는 내용이다.

세계 최초로 그림자를 이용한 QR코드 마케팅을 실시한 이마트 써니세일 캠페인도 애드페스트 심사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 아웃도어 부문 금상을 비롯해 은상과 동상 등 총 3개의 상을 받았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3-2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