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슬로 트래블 룩’

이것이 ‘슬로 트래블 룩’

입력 2013-04-10 00:00
수정 2013-04-10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것이 ‘슬로 트래블 룩’
이것이 ‘슬로 트래블 룩’ 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인 ‘나파피리’ 모델들이 ‘슬로 트래블’을 주제로 한 ‘S/S(봄·여름)룩’을 선보이고 있다. 슬로 트래블은 여유롭게 주위 풍광을 즐기며 떠나는 여행을 말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 아트스페이스’에서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인 ‘나파피리’ 모델들이 ‘슬로 트래블’을 주제로 한 ‘S/S(봄·여름)룩’을 선보이고 있다. 슬로 트래블은 여유롭게 주위 풍광을 즐기며 떠나는 여행을 말한다.

박지환 기자 popocar@seoul.co.kr



2013-04-10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