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건강 식음료] 아모레퍼시픽 ‘설록 블렌딩티’

[봄맞이 건강 식음료] 아모레퍼시픽 ‘설록 블렌딩티’

입력 2013-04-26 00:00
수정 2013-04-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녹차와 과일의 만남… 달달한 봄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설록 블렌딩티’ 8종을 출시했다.

설록 블렌딩 티는 ‘삼다 텐저린티’, ‘스위트 카라멜향티’, ‘봄날 난꽃향티’, ‘리치 망고티’, ‘레이디 스트로베리티’, ‘순수 홍차’, ’애플 시나몬티’, ‘해피 레몬 허브티’ 총 8종이다. 녹차, 홍차, 발효차의 절묘한 혼합으로 얻어진 깊고 그윽한 맛에 레몬향, 딸기향 등 상큼한 향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풍미를 전한다.

블렌딩 티는 기본이 되는 녹차와 홍차에 과일, 별사탕, 허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첨가해 최적의 비율로 혼합한 것이다. 차 원료는 모두 제주 다원에서 정성껏 키운 찻잎만을 사용했다.

설록 블렌딩 티의 장점은 고가의 수입차 제품들과 견줘 테이크 아웃 한 잔 가격에 양질의 차를 20잔이나 즐길 수 있고 각 원재료를 주제로 한 일러스트와 컬러로 감각적으로 디자인을 했다는 점이다. 마시기 편한 티백 형태로 제품 1개당(20티백) 가격은 4900원.



2013-04-26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