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 세대 위한 아웃도어

2535 세대 위한 아웃도어

입력 2013-05-22 00:00
수정 2013-05-22 00: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1일 서울 은평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새로 론칭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트’의 모델들이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소비 능력을 갖춘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이)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1일 서울 은평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새로 론칭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트’의 모델들이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소비 능력을 갖춘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이)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1일 서울 은평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새로 론칭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트’의 모델들이 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엠리미티드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스트리트 패션의 감성을 더한 ‘2535 세대’(소비 능력을 갖춘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젊은이)를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3-05-2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