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광고인 꿈꾸는 대학생들 도전하세요

차세대 광고인 꿈꾸는 대학생들 도전하세요

입력 2013-06-25 00:00
수정 2013-06-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노션 멘토링’ 35명 모집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차세대 광고인을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재능을 기부하는 ‘이노션 멘토링 코스’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창의적인 대학생(멘티)을 선발한 뒤 사내 광고기획, 마케팅 전문가(멘토)와 팀을 이뤄 광고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고 장학금을 지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4년제 대학 2~3학년을 대상으로 25~30일 서류 신청을 받은 뒤 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약 35명을 선발해 7~8월 8주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이노션의 광고 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멘토들로부터 실전 업무지도를 받고, 광고이론 및 실무에 관한 특강에 참여하고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을 선정하며, 우승팀과 함께 수료자 전원에게 장학금을 수여한다. 이노션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innocean)을 통해 사회적 기업 리스트를 확인하고 함께하고 싶은 기업을 선정해 지원하면 된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3-06-2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