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상반기 히트상품] 국순당 ‘대박 막걸리’

[2013 상반기 히트상품] 국순당 ‘대박 막걸리’

입력 2013-06-26 00:00
수정 2013-06-26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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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지 않은 깔끔함… 맛도 인기도 ‘대박’

지난 4월 초 선보인 신제품 생막걸리 ‘대박’은 출시 2개월만에 500만병 판매를 돌파하며 국순당 내 매출 1위의 막걸리 브랜드로 올라섰다.

이와 같은 인기 요인은 달지 않고 깔끔한 막걸리의 맛을 가장 잘 담아내, 막걸리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즐기기 때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이 제품은 전통식 누룩과 막걸리 전용 효모를 사용해 만들었다. 3단 발효법과 6도 이하 냉장숙성 공법을 도입해 막걸리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최대한 유지했다.



2013-06-26 20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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