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여겨볼 금융상품]

[눈여겨볼 금융상품]

입력 2013-07-22 00:00
수정 2013-07-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IG ‘사업번창종합보험’ 판매

LIG손해보험은 사업장 화재는 물론 폭발, 붕괴 등 재물손해를 실손 보상하는 ‘사업번창종합보험’을 판매한다. 일반 음식점과 업무시설, 소형 판매시설 등이 가입 대상이며 1년짜리 소멸성 보험이다. 위조 지폐와 위조 자기앞수표 손해특약을 추가하면 각각 500만원까지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우리평생파트너통장’ 출시

우리은행은 재직 중에는 급여통장으로, 퇴직 후에는 연금통장으로 쓸 수 있는 입출식 통장 ‘우리평생파트너통장’을 출시했다. 국민·공무원·군인·사학연금을 자동 이체하면 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연 2.0% 금리를 적용한다.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월 10회 면제해 준다.

NH카드 ‘독도체험’ 고객 모집

NH농협카드는 경희대 국제지역연구원 교수진과 함께하는 ‘독도 체험과정’ 참여 고객을 다음 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으로 뽑힌 16명은 다음 달 27일부터 3박4일 동안 진행되는 독도 탐방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삼성증권, 美성장주펀드 시판

삼성증권은 세계적 자산운용사인 레그메이슨의 자회사 클리어브리지가 운용하는 미국 성장주 펀드를 출시했다. 미국의 혁신기업과 대형주에 집중 투자하며 헬스케어, 정보통신, 에너지 분야에 자산의 60% 이상을 투자한다. 최소가입액은 2500달러(약 280만원)이다.

2013-07-22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