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무더위에 秋冬코트 20억 판매

CJ오쇼핑, 무더위에 秋冬코트 20억 판매

입력 2013-07-24 00:00
수정 2013-07-24 08: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은 23일 패션 ‘역(逆)시즌’방송에서 패딩 코트 등 가을·겨울제품 20억원어치를 판매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오리털이 들어간 패딩 점퍼, 여우털 소재의 패딩 코트, 가을용 가죽 재킷 등 가을·겨울철 제품 5종이다. 3만3천여개의 수량이 모두 팔렸다.

손우정 CJ오쇼핑 패션사업팀 MD는 “이번 CJ오쇼핑 방송은 가을·겨울 신제품으로 구성, 다음 시즌 트렌드를 선보이려는 새로운 마케팅 시도였다”며 “트렌드를 선점하고 싶은 고객들의 요구가 매진 성과로 이어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CJ오쇼핑은 8월에도 겨울용 무스탕 제품 ‘역시즌’방송을 계획하는 한편 이번 방송에서 매진 속도가 가장 빨랐던 폭스 패딩 코트와 가죽재킷을 추가 제작, 출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