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빅데이터 활용한 ‘큐브·콤보’로 맞춤형 서비스

신한카드가 지난 3월에 출시한 ‘큐브(Cube)’ 카드와 ‘콤보’ 서비스는 최고의 IT 역량과 빅데이터(Big Data) 분석 역량으로 탄생했다. 이들 상품은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스마트폰처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서비스에서 신한카드의 빅데이터는 돋보이고 있다.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인 ‘신한 스마트 월렛(Smart Wallet)’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카드인 ‘신한 앱카드’ 출시로 모바일카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