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차별화 가치 제안… 남다른 삶의 자부심 경험

삼성물산의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제공, 차별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 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

최근 래미안은 새로운 슬로건으로 ‘Experience of PRIDE’(자부심의 경험)를 론칭하고 남다른 삶의 자부심을 래미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그 가치로써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 ▲첨단·친환경의 주거과학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 등을 실현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