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냉장실을 2개로 분리… 여닫아도 냉기 유지

삼성전자는 지난해 냉장고의 패러다임을 바꾼 와이드 상냉장, 서랍식 하냉동의 T-타입 냉장고인 ‘삼성 지펠 T9000’으로 냉장고의 혁신을 보여줬다. 이 제품은 지펠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리얼메탈 디자인이 특징으로 한달 동안에만 1만대가 팔렸다.

이어 올해에는 2개의 냉장실을 갖춘 ‘푸드쇼케이스 FS9000’을 선보였다. FS9000은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로 분리, 신선하게 보관할 재료와 자주 찾는 음식을 나눠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냉장고 문을 자주 여닫아도 냉기가 유지되는 기술을 적용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